제목1

잠실 파크리오 현장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5-02-13 16:24:24
 잠실 파크리오 현장-지성건설 인테리어 공사

 

안녕하세요, 지성건설입니다. 날씨가 풀릴 듯 하면서도 풀리지 않는게 감기에 유의해야할 것만 같은 날씨네요^^; 날이 오락가락해도 저희는 열심히 맡은일에 최선을 다하는 중입니다 !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현장은 잠실 파크리오 현장으로, 모던한 이미지의 내부로 변신 시켜드렸습니다. 

거두절미 하고 현장 사진 먼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현장 사진

탁 트인 넓은 거실입니다. 화이트와 우드톤을 적절하게 섞어 너무 차갑지만은 않은, 따듯한 모던함을 연출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자칫 너무 심플해 보일 수 있는 공간에 간접등을 연출하여 화려함도 한 스푼 더해보았습니다.

 

혹시 저 벽면이 보이실까요 ? 안 보이신다구요 ? 

이 벽면을 잘 기억해주세요.. 겉보기에는 그냥 심플하고 예쁜 벽면인데요, 사실은.

열리는 벽면입니다 !!!!!  (이미 알던 아이템이라 안 신기하시다구요..?)

(여러분은 최면에 걸리셨습니다.... 지금까지 봐왔던 열리는 벽면은 다 잊으시고 저희 홈페이지를 통해 처음 접하게 되시는 유니크한 벽면으로 기억하시게 됩니다....) 

 

평소에는 벽면인 것 처럼 보이다가 열면 방문도 되는 유니크한 아이템입니다..! 예전에 방안에 있는 옷장을 열면 새로운 세계가 펼쳐진다는 아주 유명한 영화를 보고 집안에 비밀장소를 찾아 헤맸던 기억이 있는데, 이 아이템이라면 낭만을 충족시켜줄 수 있을 것 이라는 확신이 듭니다. (미관을 해치지 않으면서 공간 확보도 할 수 있다는건 또다른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숨바꼭질하면 보장되는 승리까지...) 

 

거실 끝에서 바라보는 부엌도 거실의 분위기와 잘 융화되어 굉장히 세련되어 보입니다. (모자이크로 인해 일부분 가려졌으나 새어나오는 모던함을 감출 수 없었나봅니다)

배우자, 가족, 혹은 본인 그 누구도 상관없이 저런 분위기의 부엌에서 요리를 하게되면 유명한 연예인이 되어 한편의 그림같은 장면을 자아낼 수 있을 것만 같습니다. 

다양한 방구조와 인테리어 추구미에 맞춘 인테리어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 전등의 포인트가 각방의 퀄리티를 높이는데 이바지 했다고 생각합니다. 

 

마치 스튜디오를 연상시키는 듯한 느낌입니다. 위에 달린 전등과, 거울을 볼 때 답답함이 없을 것 같은 넓은 거울도 편리성과 곡선의 아름다움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화장을 하거나 머리를 말릴 때, 본인의 모습을 더 자세하고 넓게 볼 수 있다는 것은 또 다른 편리함으로 다가옵니다. 바닥 타일과도 잘 어울리는 매치인 것 같습니다. 

화장실 내부 모습입니다. 그레이톤과 화이트톤, 타일 텍스쳐를 살려 가볍지 않지만 너무 묵직하지도 않은,고급미가 엿보입니다.  답답하지 않게 공간을 잘 활용한 배치도 세심함을 엿볼 수 있습니다. 

베란다 입니다. 잘 보이는 공간은 아니지만 생각보다 자주 들락날락 하게 되고, 그만큼 이 공간에서 해야 할 일이 많이 생기게 되는데요, 왕래가 잦은 공간은 깔끔해보이고, 청결해보이는 것이 우선순위라고 생각이 됩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 테마와 어우러져 밸런스가 깨지지 않고 통일감이 느껴집니다. 

마지막으로 현관 중문입니다. 현관 중문은 여름에는 열기, 겨울에는 한기가 곧바로 내부로 들어오는 것을 완화시켜주고, 현관과 내부를 나누어주는 역할을 해주기도 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신경을 쓰는 장소이기도 한데요, 사진에 보시는 바와 같이 유리 중문을 설치해주시면 답답하지 않고, 트렌디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다만 지문이나 딱딱한 물건 같은 것은 유의해주시는것이 좋겠죠 ?) 

 

지금까지 잠실 파크리오 현장 함께 둘러보셨습니다. 

다음에도 일관성 있는 높은 퀄리티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